달성군 화원읍 새마을협의회, 부녀회, 후원회원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 「라면전달식」실시

2023. 2. 18. 13:56카테고리 없음

달성군 화원읍 새마을협의회, 부녀회, 후원회원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 「라면전달식」실시 

달성군 화원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오의수, 부녀회장 박숙자)는 2023년 2월 15일 화원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취약계층을 위해  라면 250박스(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화원읍 새마을회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꾸준히 기탁해 지역사회 복지사업에 이바지 해 왔으며 이번 나눔 행사는 새마을회 후원회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된 라면은 달성복지재단 지정 기탁 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의수 협의회장, 박숙자 부녀회장은“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관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으로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자 기탁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데 화원읍 새마을회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지성 화원읍장은“항상 어려운 주변 이웃에게 나눔 봉사를 실천하여 행복한 마을을 만드는 데 힘써주시는 새마을 회원들과 후원회원들의 깊은 뜻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화원읍 새마을회가 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 화원읍 새마을회는 연중 사랑의 집 고쳐주기, 국토대청결운동, 농촌일손돕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 나눔 실천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