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능한 무뇌 돌대가리 맹탕들이 나를 욕하고 헛소문 퍼트리고 다니는 것인가? 왜 왜?!

2023. 11. 1. 12:45카테고리 없음

저능한 무뇌 돌대가리 맹탕들이 나를 욕하고 헛소문 퍼트리고 다니는 것인가? 왜 왜?!

 

나의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쓰는 글이 아님을 밝혀둡니다.패스하세요.

 

나하고 면식이 있는 자들에게 쓰는 글이라서 존칭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혹시 구독자 여러분들이 읽는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가 잘 아는 자들은 대부분 뇌에 지식이 가득 차 있어야 할 공간에 우동사리만 가득 차 있는 뇌가 텅텅 비어 있는 맹탕인자들이 많으며, 이런 자들이 나의 글을 평가절하 하고 다니고 있다하니. 어처구니가 없구나.

 

너희들이 나의 글을 읽고 이해도 못하면서 헛소문 퍼트리지 말라. 지식에 대한 깊이도 없고 깊은 깨달음이 적은 무뇌 돌대가리 짐승들아! 너희들의 지식이라는 것이 살아오면서 겪은 경험 치와 귀 동양으로 얻은 지식이 전부 일 텐데, 감히 나를 평가절하 하는 것인가? 평가절하 이글도 무슨 뜻의 글인지 이해 못하는 짐승들도 여럿이 있을 것이다, 욕하고 다니지 말란 뜻이다.

 

이런 자들에 대해서는 내가 너무 잘 안다. “일부학교가방끈 놓고서는 책 한권 읽지 않고, 일기나 글쓰기 한번 안하고 평생을 노예로 살아온 자들이 대부분이다. 이런 자들이 나의 글을 이해도 못하면서 우리 나이가되면 다 아는 글들 아니냐고하면서 헛소문 퍼트리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는데, 너희들은 앞으로 매일 책 읽고 매일 일기 쓰고, 매일 글쓰기 30년 하면나는 깊은 깨달음 여러 차례와 양자도약퀀텀점프여러 번 한 사람이라서지금 나처럼 될 수 있다고 말하니 좀 그렇기는 한데, 비슷하게 될 수는 있다. 모든 사람들이 보는 공간이라서 비속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고맙게 생각해라.너희들 중에 우주만물의 작동 원리를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그리고 인간은 지구에 어떻게 프로그램 되어 오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인간의 육체가 무엇이며, 인간의 정신은 무엇인지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기 바란다. 천부경 81자에 대해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봐라.

 

그리고 불교가 무엇인지, 인간 석가모니가 가섭과 도반, 청중들에게 무엇을 설파 했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기독교가 무엇인지 인간 예수가 도반들과 청중들에게 무엇을 설교 했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또 종교에서 말하는 윤회사상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공자의 유교경전4서 논어, 맹자, 대학, 중용, 5경 시경, 서경, 역경, 예기, 춘추, 원래는 6경인데 악경은 전해져 내려오지 않기 때문에 알 수 가 없다.과 한국의 유교와 무엇이 다른지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45경 책 껍질도 본적이 없는 자들이 감히 나를 평가절하 하고 다니는 것인가?

 

또 장자의 사상과 노자의 사상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소크라테스는 어떤 사상을 가진 사람인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니체, 칸트, 플라톤, 닐스보어, 이 사람들은 어떤 사상가들인지 아는 사람들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그리고 양자역학이 무엇인지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종교장사 하는 자들이 어떤 내용을 가지고 신도들을 현혹시켜 판단을 흐리게 하고, 어떻게 세뇌시켜서 빨대 꽂아서 빨아먹는지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종교에서 자주 사용하는 언어들인데 영혼, 성령, 참나, 알라 무엇을 가리키는 언어들일까? 그리고 예수가 말한 천국은 무엇을 가리키는 천국일까?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 봐라.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이다.” 라고 말하는데 무슨 뜻인지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 봐라.

 

그리고 도마복음, 금강경 사구게를 한번이라도 읽어본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고, 석가모니가 얼마나 답답했으면 도반들에게 이런 말까지 했을까! “깨달음이 적은 미천한 지렁이 같은 자들아 깨어나라라고 한말이 기역이 나는 구나, 아무리 가르쳐 줘도 깨어나지 못하는 도반들이 많이 있으니 그 당시 석가모니의 답답한 심정을 이해하겠다. 예수도 도반들에게 깨어나라고 계속해서 두들겨 주는데, 못 깨어나는 도반들이 많았으니 얼마나 답답한 심정이었을까 짐작이 된다. 성경을 믿는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은 누구일까?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길 바란다.

 

인간 10명이 똑같은 사물하나를 보고 느낀 점을 말해보라고 하면 10명 모두 느낀 점을 다르게 말한다. 왜냐 하면은 각각의 인간들은 뇌에 저장되어 있는 지식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똑같은 사물하나를 보고 다르게 느낀 점을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은 자기 뇌에 저장되어 있는 지식만큼만 모든 것을 생각하고 판단하기 때문에 정답이 아니며, 니 생각일 뿐이다.

 

깨달음이 적고 지식이 적은 사람이 깊은 깨달음이 많고 지식이 충만한 사람들을 평가할 때 뇌에 저장되어 있는 지식만큼 평가하기 때문에 너희들이 평가하는 것은 올바른 평가가 아닐 수 있다., 돼지의 눈으로 보면 모두가 개, 돼지로 보인다.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금강석 같은 단단한 사람이 되려면, 삶의 고뇌 없이는 깊은 깨달음이 생기지 않고, 금강석 같은 단단한 사람이 될 수가 없으며, 큰 일하는 큰 사람이 될 수가 없다.짐승들 알겠나

 

그리고 친일부역자세력, 친일파, 뉴라이트세력, 독재세력, 수구세력 이자들이 뭐하는 세력들이며, 현재 나라를 어떻게 망쳐가고 있는지 아는 자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길 바라며, 많이 있지만 이번 글은 여기까지만 하겠다.

 

金剛經 四句揭 應化非真分 금강경 사구게 응화비진분】➙ 一切有爲法 如夢幻泡影 如露亦如電 應作如是觀 일체유위법 여몽환포영 여로역여전 응작여시관모든 유위법은 마치 꿈과 허깨비 물거품 그림자 이슬 번개와 같다. 석가모니는 스스로 나는 부처가 아니었다. 라고 고백하고 있다. 부처가 아니기에 유위법을 따르는 것에 대해 허망함을 금강경 사구게 마지막 부분에서 분명하게 밝히고 있다. 금강경 사구게가 현재 중들이 말하는 금강경 해석과 전혀 다르게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진실은 언젠가 때가 되면 여래 미륵법신불부처의 한없는 가피를 입어 바른 지혜로 세상에 금강과 같이 찬란하게 드러나게 된다. 금강경 속에 숨겨져 있는 사실과 가려진 진실이 백일하에 온 세상에 밝고 큰 빛을 발하여 불자들에게 바른 법을 찾아서 저 높은 언덕에 이르게 하는 사다리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석가모니의 진실한 가르침에 깊은 감사를 느끼지 않을 수가 없다. 예수도 이와 비슷한 가르침을 말하고 있다.

 

세상의 모든 법은 나의 분별심이다. 바깥의 현상은 모두 내 마음이 지은 것이. 심외무법이라. 오직 내 마음밖에 없다. 마음밖에 그 무엇이 있다고 아는 것을 중생심이라 한다. 그것은 내 마음의 분별심이 만든 허상이다. 마음밖에 그 무엇인가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목표나 탐심이 생기는 것이다. 마음밖에 그 무엇이 있다는 것이 바로 번뇌망상이다. 분별 심을 없애는 것이 곧 깊은 깨달음이다. 모든 현상 경계는 내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마음 밖에서 찾는 모든 법은 허상이다.

 

인간들에게서 일어나는 모든 생각들은 모두 허망하고 해로운 것들이다. 일을 하는 것들은 대개 이기적인 목적에서 행하여진다. 가정 직장 사회 어는 곳에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이기적인 목적으로 하지말고 여래 미륵법신불부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타심으로 행하라. 마음 밖에서 찾는 것은 모두 다 허상이다. 오직 마음속에 정답이 있으며, 모든 생각들은 내 마음속에서 지어내는 것이며, 이것을 말하여 一切唯心造 일체유심조라 한다.

 

좋은 정보를 주면 고맙게 생각해야지, 나의 글을 몰래 훔쳐보고 정보도 얻어 가면서 흔적도 남기지 않고 가는 것은 상도에 어긋나며 싸가지가 없는 것이 아닌가. 쑤뤠기 OO들 나를 평가절하욕하고하고 다니면 안 된다. 한 명 걸리면 OOO OO뿐다.